[이주의 SW] 로봇 움직임 프로그래밍 기술·타이어 전용 모바일 앱·구글 채용사이트 검색기능 인기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2.23 06:00
IT조선을 통해 12월 17일부터 12월 21일까지 한 주간 소개된 새로운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 완델봇 로봇 움직임 프로그래밍 기술

. / 테크크런치 갈무리
완델봇은 자사 기술로 생산 설비에 배치된 12개 제조사의 로봇 팔의 움직임을 손쉽게 통제할 수 있디고 밝혔습니다. 페크닉 CEO는 완델봇 기술 사용 시 비용이 기존 대비 10분의 1 수준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독일 스타트업 완델봇, 간단한 움직임으로 로봇 움직임 프로그래밍하는 기술 선봬

◇ 브리지스톤코리아 타이어 전용 모바일 앱

. / 브리지스톤 제공
트럭, 버스 모바일 앱은 ▲대리점 찾기 ▲제품검색 ▲포인트 ▲품질서비스 기능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기능으로 구성됐으며, 먼저 ‘대리점 찾기’에서는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판매하는 대리점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 등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보증서비스 신청도 앱에서 이뤄집니다. 브리지스톤 트럭/버스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브리지스톤’을 검색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브리지스톤코리아, 트럭 및 버스 타이어 전용 모바일 앱 선봬

◇ 구글 채용사이트 검색기능

구글 채용정보 검색기능 웹 화면./ 구글코리아 제공
구직자를 위한 구글의 새로운 채용 정보 검색 기능은 안드로이드 및 iOS 앱, 그리고 모바일과 데스크톱 웹사이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채용정보 검색기능은 국내외 주요 채용사이트에 게재된 구인 정보를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검색 기능입니다. 또한 채용 요약 정보와 잡플래닛 등이 수집한 회사에 대한 평가와 평점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으로 구직공고 한눈에…구글, 채용사이트 검색기능 출시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