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9일 PC 업계 신상품 소식과 관련 이슈를 모았다. 이엠텍은 자사의 EVGA 그래픽카드 구매 시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레이저는 ‘블레이드’ 게이밍 노트북을 사면 최신 정품 게임을 증정한다. 알파스캔은 고급형 나노IPS 27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11번가에서 단독 출시한다.

이엠텍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 사면 선착순 사운드바 증정

이엠텍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증정품인 사운드바 스피커 / 이엠텍
이엠텍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증정품인 사운드바 스피커 / 이엠텍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자사가 정식 유통하는 EVGA 브랜드의 지포스 RTX 20시리즈 및 GTX 16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운드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대상 EVGA 그래픽카드 구매 시 증정하는 사운드바는 1만5000원 상당의 캔스톤 LX-2200 제품이다. 가로 48.4㎝, 높이 6.8㎝의 콤팩트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이 좋고, 전원과 볼륨 다이얼, 헤드폰/마이크 연결을 위한 3.5㎜ 단자 등이 정면에 집중되어 사용하기 편하다. USB 전원을 사용해 별도의 어댑터나 전원 코드 없이 PC 본체에서 전원을 공급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EVGA 지포스 그래픽카드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의 이벤트 신청 메뉴에서 구매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선착순으로 사운드바 스피커를 제공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준비된 스피커 소진 시 종료된다. 이엠텍 EVGA 그래픽카드는 직영 쇼핑몰인 아이바이컴 및 EVGA코리아에서 구매하면 서울, 안양, 과천, 고양 거주자의 경우 당일 오후 11시 이전에 받을 수 있는 ‘뚝딱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레이저 블레이드’ 게이밍 노트북 사면 ‘데스 스트랜딩’ 게임 증정

레이저 블레이드 15 게이밍 노트북 / 레이저
레이저 블레이드 15 게이밍 노트북 / 레이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자사의 최신 블레이드(BLADE)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기 게임 ‘데스 스트랜딩’ 정품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한 ‘데스 스트랜딩’은 2019년 최다 GOTY(Game of the Year) 타이틀을 수상한 작품으로, 엔비디아 DLSS 2.0 기술을 지원해 고화질과 성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9일부터 28일까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레이저 블레이드 시리즈 중 지포스 RTX 20시리즈 그래픽카드(GPU)를 탑재한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구매 정보 및 제품정보 등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통해 ‘데스 스트랜딩’ 정품 게임을 받을 수 있는 디지털 리딤 코드를 제공한다.

알파스캔, 프리미엄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에이건 273QXP’ 출시

알파스캔 AOC 에이건 273QXP 게이밍모니터 / 알파스캔
알파스캔 AOC 에이건 273QXP 게이밍모니터 / 알파스캔
알파스캔이 AOC의 고급형 게이밍 모니터 에이건(AGON)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한다.
3세대 모델인 ‘에이건 273QXP’는 알파스캔 제품 중 최초로 QHD 해상도(2560x1440)를 지원하는 27인치 나노 IPS 패널을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건 273QXP의 최신 나노 IPS 패널은 최대 350칸델라(㏅)의 밝기에 DCI-P3 104%(CIE1976)의 높은 색 재현율을 제공, 생생하고 정확한 색상의 게임 화면을 제공한다. 최신 화질 개선 기술인 HDR10을 지원하며, 최대 170㎐의 주사율과 1㎳의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AMD 프리싱크 및 지싱크 호환 기술로 게임 화면의 깨짐이나 어긋남 등의 현상을 최소화했다.

몰입감을 높이는 차광 후드와 다기능 스탠드, 화려한 조명 효과를 제공하는 라이트 FX(Light FX) 기능을 기본으로 갖췄다. 11번가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에이건 273QXP의 가격은 69만9000원이며, 10일부터 선착순 구매자 50명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 시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키보드 등의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