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마이크로 '퓨리팟 F1N', 듀얼 타입 '아트콜라보' 제품 선보여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 콘텐츠부
입력 2020.09.25 14:14
사진 : 퓨리팟 액자형 공기청정기 F 시리즈 아트콜라보 제품 / 다담마이크로㈜ 제공
다담마이크로㈜는 성남산업진흥원과 함께 수행한 아트콜라보 사업을 통해 액자형 공기살균탈취기 ‘퓨리팟 F1N’ 모델의 아트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아트콜라보 사업에 협업한 김두례 작가(조선대학교 미술학 학사/한국미술협회 회원)는 핸드백, 스카프, 화장품 등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진행한 이력이 있는 작가다.

그림 캔버스와 액자를 모티브로 제작된 퓨리팟 F1N 모델은 벽에 거는 액자형 타입과 고급 원목을 적용한 스탠드 타입의 듀얼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개인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액자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제품의 두께가 3.5cm의 액자(Photo Frame)형태로 슬림하고 모던한 외관을 자랑한다. 제품의 디자인은 혁신적인 부분을 인정받아 2020 굿디자인에도 선정된 바 있다.

김 작가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과 함께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미적으로도 아름다운 제품인 퓨리팟과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성능 뿐만 아니라 예술적 가치도 함께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다담마이크로의 전익수 대표이사는 "퓨리팟 F1N 액자형 공기청정기는 처음 기획때부터 아트콜라보레이션을 의도하고 기획한 제품이다. 액자형 공기청정기의 특성을 잘 살리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미술작품의 가치도 함께 전달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김두례 작가님 뿐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작품 혹은 사진을 커스터마이징 해드리는 서비스도 기획 중이다. 퓨리팟과 아트콜라보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제품과 브랜드가 되길 원한다" 고 밝혔다.

현재, 액자형 공기청정기 퓨리팟 F1N은 국내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 프리런칭 중이며, 다음달 1일 정식 오픈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