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마이크로, 퓨리팟 '액자형' 공기청정기 와디즈에서 정식 런칭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 콘테츠부
입력 2020.10.06 14:07 | 수정 2020.10.06 14:07
사진 : 퓨리팟 액자형 공기청정기 F 시리즈 / 다담마이크로㈜ 제공
지난달말 와디즈에서 프리런칭을 통해 선보였던 액자형 공기살균기 퓨리팟 F1N이 지난 1일 정식 런칭 후 5일 만에 약 4천만원의 펀딩 금액을 모금했다고 6일 밝혔다.

와디즈의 펀딩 프로젝트 펀딩은 메이커의 창작활동 및 목표실현을 위한 과정을 지원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제품의 출시를 지원하고 만들어지는 과정까지 기다려주는데 의미가 있다. 때문에 제품 제작 및 출시에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와디즈의 펀딩과 단순히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는 쇼핑과는 차이가 있다.

다담마이크로는 신사업으로 기획된 공기청정기의 첫 제품 퓨리팟 P1 을 2018년 와디즈를 통해 출시했고, B2B 사업의 스마트홈 시스템이 주력이었던 다담마이크로는 공기청정기 사업을 기획하면서 소비자를 직접 만나는 플랫폼인 와디즈를 선택했다.

또한 프리미엄 모델인 F1N 국내에서의 첫 출시를 시작으로 가정용 뿐만 아니라 병원, 레스토랑, 호텔 등 다양한 현장과 북미와 유럽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다담마이크로의 전익수 대표는 "퓨리팟은 대한민국의 Made in Korea 기술로 세계시장에 진출하여 세계 모든 사람이 진정 사랑하는 퓨리팟이 되는 미래 비전을 목표로 하고 있다. 2년전 와디즈에서 최초로 퓨리팟 P1모델을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그동안 신제품개발에 꾸준히 노력하여 이번에 다시 서포터님들 에게 더욱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서 다시 한번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퓨리팟의 처음부터 함께해주신 소비자분들께 퓨리팟의 프리미엄 모델인 F1N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또 와디즈에 펀딩된 금액은 퓨리팟을 해외에 알리는 전시회 참가비용 및 제품 개선/개발 비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와디즈 펀딩은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하여 정가 대비 55%의 가격 혜택이 부여된 슈퍼얼리버드, 2개로 구성되어 57%의 혜택이 적용된 슈퍼 듀얼 얼리버드, 45% 혜택의 얼리버드 총 3개의 리워드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와디즈 펀딩기간 중에는 결제 예약 상태이며, 프로젝트 종료 후 다음 영업일 5시에 결제가 진행된다. 퓨리팟 F1N의 와디즈 펀딩기간은 이번 달 19일까지만 진행되며, 제품 발송은 11월 17일부터 시작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