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 MS인증 판매점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3.04 10:35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 국내 최대 규모 ‘마이크로소프트 공식인증 판매점’을 2월 26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인증 판매점은 MS 상품 체험부터 상담과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복합문화공간이다. 해당 매장은 한국 MS가 국내에서 7번째로 오픈한 230㎡ 규모 판매점이다. 노트북 서피스와 주변기기 제품들이 포함된 PC하드웨어 제품군, 윈도 등 소프트웨어 제품군, 윈도 PC와 콘솔게임기 엑스박스(Xbox), 엑스박스 타이틀 등을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에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 MS 공식인증 판매점 현장 모습 / 한국 MS
한국MS는 다양한 제품군과 체험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 인력을 현장에 배치해 1:1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앤 디바이스 사업본부 총괄사장은 "디지털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가 일상생활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면서 가격과 품질은 물론, 특별한 가치를 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소비자들이 마이크로소프트 공식인증 판매점에서 보다 특별한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MS는 2019년 10월,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을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중동점에 차례로 판매점을 오픈한 바 있다.

김동진 기자 communication@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