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클라우딩, 英 넷서포트 원격제어 솔루션 국내 공공기관에 다수 공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07.09 14:17 | 수정 2021.07.09 14:18
영국 넷서포트 한국 공식 파트너 엔클라우딩은 관공서및 공공기관에 넷서포트 스쿨을 다수 공급했다고 9일 밝혔다.

넷서포트 스쿨을 도입한 부산정보산업진흥원 ICT빌리지 모습. / 엔클라우딩
넷서포트 스쿨은 회의실 및 컴퓨터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 소프트웨어(SW)다. 지난 32년동안 세계에서 1900만 사용자를 확보할 정도로 뛰어난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관리자는 자신의 PC에서 클라이언트 PC를 원격으로 제어,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 화면·파일·메시지 전송 및 전원 제어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PC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다.

엔클라우딩에 따르면 안동시청, 용인시청,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대구시설공단, 한국남부발전,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등이 회의실과 교육장에 넷서포트 스쿨을 잇따라 도입했다. 이들 기관은 이를 통해 구성원 간 화면 전송, 파일 전송, 메시지 전송 등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했다. 또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공항도 넷서포트 스쿨을 대량 도입해 항공권 발권기 등 수백 대 PC와 키오스크를 중앙에서 원격으로 관리 및 운영 지원하고 있다.

넷서포트 스쿨 한국 총판이자 한글화 작업을 담당하는 엔클라우딩은 넷서포트코리아닷컴 웹사이트를 통해 넷서포트 스쿨을 다운받아 30일간 무료 사용해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영권 엔클라우딩 대표는 "넷서포트코리아 유튜브 채널의 풍부한 기술 지원 동영상과 영구 라이선스 제공으로 관공서, 공공기관 등에서 도입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사용자가 넷서포트 스쿨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jinsang@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