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의 가전 부문 자회사 주연전자가 9월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인기 스마트 TV 4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연전자가 자사 인기 스마트TV 4종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주연전자
주연전자가 자사 인기 스마트TV 4종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주연전자
10일부터 25일까지 네이버 주연TV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55형 제로베젤 스마트TV UL550ZK, 65형 제로베젤 스마트TV UL650ZK, 65형 QLED 스마트TV UL65Q0A, 75형 QLED 스마트TV UL75Q0A 등 스마트TV 4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4종 모두 리눅스 기반 전용 OS를 탑재, 전원 버튼을 누르면 3초 만에 켜지는 빠른 부팅 속도와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인다. 별도의 PC나 스마트기기가 없어도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영상 콘텐츠를 최대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QLED 스마트 TV 2종은 색상 표현력을 더욱 높이는 퀀텀닷 기술을 통해 일반 TV 모델보다 더욱 세밀한 화질과 선명한 색감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4종 스마트TV 중 하나를 구매하면 TV와 셋톱박스, 사운드바를 통합해 조작할 수 있는 3in1 방식의 매직리모컨JE-REMOS1과 TV 상단에 셋톱박스, 리모컨 등을 올려둘 수 있는 선반 무타공 거치대, 다양한 외부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HDMI 2.0 케이블 등을 3종 사은품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14일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를 마친 주문건은 추석 전 배송을 지원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