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카카오쇼핑라이브서 ‘Beoplay A9 4세대’ 판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3.25 17:02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브랜드 뱅앤올룹슨이 25일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베오플레이 A9 4세대’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뱅앤올룹슨 제공
베오플레이 A9 4세대는 최대 1500와트의 출력으로 선명한 고음역대와 묵직한 저음역대의 사운드를 원형으로 고르게 퍼져나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장된 조정장치의 액티브 룸 보정기능으로 오디오 위치에 따라 사운드를 최적화해 어떤 공간에서든 시그니처 사운드를 감상할 수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인 베오릿 20은 일명 ‘도시락스피커’라고 불리고 있다. 스피커 상단에 트레이가 위치하고 있어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트레이는 스마트폰이나 완전 무선 이어폰 등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전자기기를 충전할수록 Qi 무선 충전 스테이션을 내장해 편의성을 더해주고 있다.

25일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베오플레이 A9 4세대와 베오릿20 두 제품 모두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정가대비 19% 할인한다.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A9 전용 크바드랏의 커버와 퀴즈이벤트 정답자 1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공식 수입 정품으로, 뱅앤올룹슨 본사의 제품보증 규정과 동일하게 적용되어 공식수입원을 통해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