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군복무중인 65만 명의 군인들을 위해서 푸짐한 선물을 배송해 주는 '군인들을 위한 Happy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2/1∼2/12까지 12일간 진행한다.

군대에 있는 애인이나, 가족, 친구를 가진 신청자가 훼미리마트 홈페이지(www.familymart.co.kr)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총 150명을 선정해 해당 군인에게 신청자의 이름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배송한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은 트렁크팬티, 편지지, 수제감사카드로 군인에게 요긴한 선물과 꽃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가장 멋진 사연으로 선정된 커플 총 10쌍에게는 프로포즈 이벤트 무료쿠폰, 커플 사진촬영 쿠폰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훼미리마트에서 상품을 구입한 영수증만 있으면 누구라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군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리턴 이벤트도 눈에 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로 경품을 받은 군인이나 모든 군인이 응모 안내 전단을 참고하여 온라인이나 우편을 통해서 사연을 보내면 다시 한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군대에 있어서 평소에 전하지 못하는 감사의 뜻을 리턴 이벤트를 통해서 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발렌타인데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하여 영화 예매권 총 5,600장, 외식상품권, 사랑고백 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2/5까지 훼미리마트 카타로그 프리미엄 초콜렛 예약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보영, 박용우 주연의 영화 '원스어폰어타임' 예매권 총 2,000장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4∼2/15까지 훼미리마트 홈페이지의 '순수한 사랑이야기'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발렌타인데이 당일 차태현, 하지원 주연의 영화 '바보' VIP 시사회에 총 500명을 초대하며, 발렌타인 선물 구매 후 OK캐쉬백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바보' 예매권 총 1,800장, 프로포즈이벤트쿠폰, 외식상품권을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