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오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1995년 드래곤플라이 창사 이래 처음 진행하는 이번 공개 채용은 신입사원의 경우, 게임개발 전 부문과 해외사업, 재무, 홍보 부문에서 모집하며 경력 사원의 경우, 게임개발 및 사업 전 부문에 걸쳐 모집이 이루어진다. 신입사원은 기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경력 사원은 해당 지원 분야에 2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9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드래곤플라이 홈페이지(www.dragonflygame.com)의 채용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만 진행된다. 서류 심사 결과는 10월 11일에 발표되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된 지원자는 11월 4일에 개별 통보된다.

 

드래곤플라이 인재채용 담당자는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면서 이에 발맞추고 우수한 인재를 통해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창사 이래 첫 번째 공개채용을 실시하게 되었다.” 며 “게임산업은 미래를 이끌 유망한 산업으로 그 최전선에 선 드래곤플라이의 공개채용에 구직자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란다.” 라고 말했다.

 

드래곤플라이는 세계 최초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카르마온라인’ 을 개발하였으며 대표작으로는 ‘스페셜포스’와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최근 출시되어 FPS게임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스페셜포스2’ 등이 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