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jpg

삼성 지펠 아삭이 김치냉장고 구매 성수기 시즌을 맞아 지펠모델 이승기와 함께하는 김치냉장고 구매상담 이벤트 ‘지펠아삭, 이승기 일일판매사원 행사’의 사전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이번 행사는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가 뚜껑식과 스탠드형을 뛰어넘는 새로운 국내 최대용량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의 일일판매사원으로 변신, 직접 고객을 만나 일대일로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영업사원으로서 제품 판매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지펠 아삭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해 지펠 아삭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소비자들이 배우 이승기에게서 일대일로 직접 제품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지펠아삭, 이승기 일일판매사원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 달 30일까지 삼성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 홈페이지(www.zipelassak508.co.kr)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생애 첫 판매사원에 도전하는 지펠모델 이승기를 위한 응원글(100자 이내)을 남기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일일 판매사원 이승기의 판매현장 초대권이 제공된다. 또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기 일일판매사원 행사는 10월 중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당첨자 대상 별도 공지 예정이다.

삼성 지펠 아삭 관계자는 "3년 연속 삼성 지펠 아삭 모델로 활약중인 이승기가 평소 지인들에게도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추천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애착이 커서 아삭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승기와 함께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국내 김치냉장고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지펠 아삭은 올해에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뛰어난 제품력으로 김치냉장고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보도자료

IT조선 하경화 기자 minia18@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