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는 '자유낙하' 캠페인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2012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고, 티켓 및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과 자유를 즐기는 여름을 꿈꾼다'는 의미의 '자유낙하(자유樂(rock)厦)'는 음악 페스티벌과 캠핑 등 젊고 새로운 문화를 즐기는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한 컬럼비아만의 문화 마케팅이다.

 

지난 6월에는 '2012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 캠핑 페스티벌'을 후원, '자유낙하'의 첫 번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컬럼비아는 이번 후원을 기념해 페스티벌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자유낙하 파트너 긴급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중 페스티벌에 함께 가고 싶은 파트너를 선택해 '조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15일(일)까지 '자유낙하' 사이트(www.columbiakorea.co.kr/festival)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참여도가 높은 10명에게는 이번 여름 필수 제품인 워터슈즈 '파워드레인'과 쿨링 소재의 '옴니프리즈 아이스 티셔츠'를 상품으로 준다.

 

또 컬럼비아 제품을 활용해 페스티벌 룩을 연출한 자신의 모습을 페스티벌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에 올린 후 컬럼비아 부스를 방문하면 영화 예매권 등 추가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