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가 드디어 국내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ferrari.korea)을 오픈했다.  

 

 

페라리는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Sensation of Ferrari’를 타이틀로 오는 17일부터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페라리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라페라리(LaFerrari), 엔쵸 페라리(Enzo Ferrari) 등 역대 페라리 슈퍼카들 중 가장 혁신적인 모델의 이미지에 자신의 이름을 태그하고 댓글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2013 영암 F1 티켓을 비롯해 페라리 여권지갑, 키홀더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페라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스북 페이지는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페라리의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채널로서의 역할과 함께 페라리만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라리 국내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페라리의 최신 소식은 물론 페라리의 다양한 뉴스와 브랜드 히스토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FMK 관계자는 “이번 페라리 공식 페이스북 오픈과 곧 있을 페라리 청담 전시장 오픈 등 국내 페라리의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여 페라리 고객 및 페이스북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페라리 페이스북이 소비자와의 소통의 공간을 넘어 페라리만의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매개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선우 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