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주변기기 및 올인원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오는 26일 올인원PC 축제 'All In One Festival MICRONICS 2013'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All In One Festival MICRONICS 2013은 마이크로닉스의 올인원PC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개 행사로, 인기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토너먼트 대회를 겸하게 된다고 한미마이크로닉스 측은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올인원PC(일체형 PC)로 게임대회를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인터넷 방송인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올인원PC 체험존, 올인원PC의 터치기능을 통한 캐리커쳐 시연회 , 유명 B-Boy 댄스팀의 공연 , 마술사의 매직쇼 , 퀴즈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 추첨행사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26일 오후 4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될 All In One Festival MICRONICS 2013은 직접 소비자와 호흡하는 축제로 진행된다. "기존의 기업이나 제품 홍보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참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ll In One Festival MICRONICS 2013를 통해 진행될 LOL 대회의 우승팀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준우승팀에게는 현금 50만원이 제공될 예정이며, 행사 당일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닉스 올인원PC, 디지털TV, 포켓포토 프린터, 120GB SSD, 골프웨어 상품권, 정품 게임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국환 기자 sadcaf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