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공식 웹사이트(www.ikea.kr)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코리아는 올해 말 이케아 광명점 오픈을 앞두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케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는 이케아 그룹과 비전, 이케아 콘셉트와 핵심 철학 등의 브랜드 스토리,  이케아의 기업 가치 및 인재상을 포함한 채용 정보 등이 담겨있다.

 

또 이케아 광명점의 매장 정보, 최신 뉴스, 연간 보고서와 이케아의 친환경 전략을 담은 지속가능성 보고서 등 이케아에 대한 다양한 기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PC와 모바일 웹사이트를 모두 지원하며, 향후 이케아 코리아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이케아 코리아 뉴스레터’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광명점 오픈 이후에는 이케아 제품 정보를 공식 웹사이트에 포함해, 이케아 해외 웹사이트와 동일하게 운영한다.

 

울프 스메드버그(Ulf Smedberg)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공식 웹사이트는 이케아 그룹과 이케아 코리아, 이케아 광명점 및 채용 정보에서 시작해 점차 이케아 제품과 소비자 이벤트 등의 내용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디지털에 친숙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공식 웹사이트는 가장 좋은 소통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으로, 전세계 42개 국에서 345곳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