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11월 10일까지 제주항공, 사이판 PIC,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블로거 체험 관광 프로그램인 ‘사이판 익스트림 원정대’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평소 여행이나 IT기기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이판 익스트림 원정대 전원에게 소니 액션캠 미니 AZ1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Z1VR) 제품 체험 기회와 3박 4일 마리아나 사이판 자유여행 체험 일체(항공권, 숙소, 식사 포함), 활동 종료 후 임명장이 수여된다.

 

AZ1.jpg

▲소니 AZ1 사이판 익스트림 원정대 (사진=소니코리아)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니 액션캠 미니 AZ1 단품 및 웨어러블 패키지(HDR-AZ1VW), 합리적인 가격대의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등 소니 인기 액션캠을 수여한다. 10월 2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0인의 블로거는 11월 17일에 진행되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5주 동안 사이판 익스트림 원정대로 활동하게 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사이판 익스트림 원정대를 통해 최신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AZ1을 직접 체험하고 사이판 현지의 아름다운 모습을 생생하게 기록하고 추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