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하고 레벨파이브(대표 히노 아키히로)가 개발한 모바일 플릭 RPG ‘원더플릭R’이 24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원더플릭R’은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스킬,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손가락으로 튕겨내듯 던지는, 쉬우면서 간편한 플릭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전사, 도둑, 마법사, 사냥꾼 등의 4가지 직업 중 선택 가능하고 얼굴, , 눈썹 등 세밀한 부분부터 외형, 목소리, 착용 장비 등 자신이 원하는 대로 3D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플릭 RPG ‘원더플릭R’
모바일 플릭 RPG ‘원더플릭R’
특히, 몬스터 사냥 및 던전 클리어 후 받는 랜덤 주사위를 통해 보상 등급을 결정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사냥할 수 있는 ‘그랜드 보스’, 경주에서 승리한 거북이를 통해 배당금을 받을 수 있는 ‘거북이 경주’, ‘자신이 원하는 소재로 마을과 시설을 꾸밀 수 있는 ‘주택 꾸미기’ 등의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24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8 9일까지 튜토리얼만 완료해도 경험치를 증가시켜주는 ‘마신코인’과 탑승용 펫(거북이)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20레벨에 도달할 경우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리메이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 게시판에 자신의 캐릭터 이미지, 닉네임, 캐릭터 코드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탑승용 펫()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구글플레이 마켓 리뷰 3000개와 별점 4점이상 동시에 달성하면 모든 게임 회원에게 왕국쿠폰 20,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좋아요’ 달성 수치 시점에 맞춰 모든 이용자에게 왕국쿠폰을 지급한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