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정치연] 자동차정보 포털 다나와자동차가 오토리스·장기렌트 8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은 지난 12일부터 상품 소진 시까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나와자동차 오토리스·장기렌트 상담센터를 통해 계약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 CR-500HD 16GB 1채널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나와자동차가 오토리스·장기렌트 8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나와자동차)
다나와자동차가 오토리스·장기렌트 8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나와자동차)
이벤트 해당 차량은 현대차 제네시스, 쌍용차 뉴 체어맨, 쉐보레 말리부, BMW 뉴 X5와 5시리즈, 메르세데스-벤츠 CLA, 폭스바겐 CC와 골프 등 국산차 및 수입차 인기 차종이다. 특가 이벤트인 만큼 기존 홈쇼핑 장기렌트·오토리스보다 180만원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나와자동차 관계자는 "절세 효과는 물론 편리한 관리와 차량 교체가 장점인 오토리스와 장기렌트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자동차(auto.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치연 기자 chiye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