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2'가 새로운 900번째 스테이지와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새로운 스테이지 확대와 블록, 아이템을 추가하며 시스템을 개편한 '애니팡2'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2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에피소드 45의 900 스테이지까지로 닌자팡이와 번개팡 등 새로운 블록과 콘텐츠가 더해졌다.

애니팡2 콘텐츠 업데이트
애니팡2 콘텐츠 업데이트

닌자팡이는 자동으로 분신을 만들며 매칭을 방해하는 블록이며 번개팡은 맞추는 개수에 따라 블록 제거, 물방울 및 번개팡 생성 등의 기능으로 전략적 재미와 화려한 볼거리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스테이지 시작 화면의 미션, 추천 아이템 등의 안내 시스템은 사용성 개선에 맞춰 개편되어 빠른 전개를 통한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애니팡2' 개발팀의 최형일 PD는 "출시 이래 월 평균 2회 이상의 업데이트로 '애니팡' 특유의 대중성을 계승하며 각 에피소드마다 색다른 컨셉과 재미를 담아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늘 새로운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애니팡'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1년 10개월째 국내 오픈 마켓의 장기 흥행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애니팡2'는 구글 플레이에 이어 이달 중 애플 앱스토어에도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