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옥토넛'이 극장으로 찾아온다.

영화 수입사 얼리버드픽쳐스는 극장판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더 파이널'을 6월 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 개봉한다고 밝혔다.

'바다 탐험대 옥토넛'은 전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방영되고 있는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 실제 바다와 자연생태공원을 그대로 옮긴 배경, 흥겨운 주제곡 등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TV애니메이션 옥토넛 시즌4의 완결편인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더 파이널'은 열대우림 아마존과 천혜의 파라다이스 남태평양을 무대로 바다와 지상을 넘나드는 옥토넛 탐험대의 모험담을 그렸다. 애니메이션에는 잠자리를 닮아 공중 구조 작전이 가능한 '탐험선 H'가 새로이 등장한다.

영화 관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영화 티켓을 가지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1일부터 11일까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영화 티켓을 예매하면 추첨으로 아쿠아리움 입장권과 옥토넛 장난감 등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장난감 전문 기업 손오공은 옥토넛 극장판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탐험선 H'가 포함된 장난감을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마텔샵에서 판매한다.

옥토넛 극장 애니메이션 최신작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더 파이널’이 6월 1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된다. / 손오공 제공
옥토넛 극장 애니메이션 최신작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더 파이널’이 6월 1일부터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된다. / 손오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