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인테리어형 선풍기 할인 행사를 연다. 6월 15일부터 6월 21일까지 행사 카드(이마트 e·KB국민·신한·현대·우리·롯데·NH농협, 일부 카드 제외)로 결제 시 인테리어형 선풍기 행사 모델을 최대 40%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품목 중 '테링턴하우스 인테리어 타워팬(FB-6312)'은 40% 할인돼 5만3880원에 판매된다. 감각적인 색상에 안전성을 갖춰 자녀가 있는 젊은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다. '러빙홈 인테리어 메탈팬(FZ-1447)'은 30% 할인돼 4만88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 단독 판매 중인 LED 선풍기도 10% 할인된다.

이마트가 할인 판매중인 인테리어 선풍기 제품군. / 이마트 제공
이마트가 할인 판매중인 인테리어 선풍기 제품군. / 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성능과 디자인을 함께 갖춘 인테리어 선풍기 보급에 나선다.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색상·디자인의 선풍기 인기는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이마트에서 올 3월부터 5월까지 판매된 선풍기 중 인테리어 제품군의 비중은 21%로, 전년 동기 대비 3배 늘었다.

선풍기뿐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 턴테이블 등 소형 음향기기 부문에서도 디자인이 주목 받고 있다. 올 1월부터 6월 11일까지 이마트 내 음향기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0.1% 증가했다.

배성재 이마트 소형생활가전팀 바이어는 "가전 제품의 기능에 이어 사용 장소와 어울리는 디자인이 주요 선택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행사로 인테리어도 연출하고 시원한 여름 나기 준비를 마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