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엘라고(elago, 대표 앤드류 리)’가 트렌디한 디자인의 에어팟케이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이제 어느 곳에서나 선 없는 편리한 이어폰 ’완전 무선 이어폰(TWS)’을 사용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어폰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미고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수요 역시 함께 높아지는 추세다.

엘라고는 피치, 샤크,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등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트렌디한 디자인의 애플에어팟 케이스 신제품 4종을 출시해 선보인다. 신제품 4종 제품 모두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을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엘라고만의 감성에 귀여움을 더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엘라고 애플에어팟 케이스 신제품 4종
사진: 엘라고 애플에어팟 케이스 신제품 4종
무엇보다 스크래치 방지와 충격에 강한 실리콘 소재에 특수코팅을 입혀 오염방지에 강한 면모를 보인다. 또한 엘라고의 전 제품은 저품질 실리콘이 아닌 고품질의 자재가 사용돼 선명한 색감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퀄리티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충족시키며 1325 고객들 사이에서 이미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엘라고 에어팟 1, 2 피치케이스는 복숭아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상큼한 케이스 디자인을 적용하고 피치, 레드피치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유선충전, 무선충전모델과 호환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원형 카라비너를 기본 제공해 케이스를 더욱 안전하게 소지할 수 있다.

엘라고 에어팟 1, 2 샤크케이스는 에어팟 1, 2세대 전용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보호 케이스다. 아기자기한 상어 모양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RoHS 규제와 할로겐 프리가 적용된 고급 실리콘 소재로 충격에 강하다. 민트와 다크그레이, 진인디고까지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강렬한 노란색 파인애플 디자인이 매력적인 엘라고 에어팟 1, 2 파인애플 케이스는 트로피컬 감성을 더해 에어팟에 싱그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에어팟 1, 2세대 유선충전, 무선충전모델과 호환되며 손에 잡히는 그립감과 프리미엄 실리콘 소재로 에어팟을 보호해준다.

엘라고 에어팟 1, 2 아이스크림 케이스는 한 입 베어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의 러블리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벤더, 초코브라운, 민트, 러블리핑크 등 사랑스러운 4가지 색상을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엘라고 관계자는 "에어팟케이스 시즌2를 시작으로 엘라고 에어팟케이스만의 하이 퀄리티와 젊은 감성을 반영한 ‘인싸템’들을 대거 출시할 예정"이라며 "향후 엘라고만의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인지도를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2년 캘리포니아의 디자인 컨설팅 전문회사에서 시작된 엘라고는 인간 중심의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사람들의 행동과 생각, 작은 습관까지 관찰하고 분석해 제품을 만들고 있다.

스페인어로 호수라는 뜻의 ‘El LAGO’는 호수처럼 폭넓은 이해와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2020년 현재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미디어 협찬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며 에어팟 액세서리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