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기능성 벽지를 선보여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일벽지가 올해 초 출시한 ‘J 프리미엄’에 이어 고급실크벽지 ‘2021 베이직플러스(2021 Basic+)’를 출시한다.

신제품 ‘2021 베이직플러스’는 더욱 섬세하고 하드한 엠보 질감 표현과 두꺼워진 PVC층으로 시공성을 보완한 제품이다. 원하는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질감과 종이, 직물, 나무, 돌 등의 소재와 함께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등의 색상을 담았다.

제일벽지 2021 베이직플러스 419-5 시공예시 / 제일벽지
제일벽지 2021 베이직플러스 419-5 시공예시 / 제일벽지
제일벽지는 ‘2021 베이직플러스’ 벽지의 출시와 더불어 ‘컬러풀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일과 휴식, 즐거움을 결합해 자신만의 복합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2021 베이직플러스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조합도 제시한다.

‘내추럴 무드’는 자연, 위로, 부드러움, 편안함을 주제로 자연으로부터의 위로와 긍정적인 기운을 통해 시각적인 완화를 제공하고 공간에 활력을 북돋아 주는 조합이다. 크림색의 부드러운 터치, 따뜻한 올리브색, 초록색의 중성색을 첨가하고 내추럴 텍스쳐와 무광택 마감처리로 균형, 차분함, 안락함을 제공하는 공간을 제시한다.

‘모던 무드’는 새로운 트렌드가 되는 홈 오피스를 위한 인테리어 조합이다. 메탈 소재와 미니멀한 인테리어, 모노톤의 시크한 컬러로 전문적, 모던, 고급스러움으로 집안에 또 다른 공간을 제안하는 조합이다.

‘로컬 무드’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비하는 새로운 소비 세대의 등장과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두드러지는 공간의 개인화 경향에 맞춰 개인적인 스타일과 성격을 고려한 공간 조합이다. 컬러의 포인트로 긍정적, 에너지, 재미를 주는 유니크한 공간이 특징이다.

이러한 조합을 위해 제일벽지 공식 사이트에서 ‘2021 베이직플러스’ 벽지의 색상과 패턴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제일벽지의 항균, 항곰팡이 기능은 최근 국가공인기관의 테스트에도 통과해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제일벽지 관계자는 "계속 이어져 온 팬데믹 상황 속에서 개인의 취미, 선호도를 반영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졌다. 사회적 거리 두기도 지속하면서 사람들에게 집은 휴식은 물론 업무공간이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다기능적인 방식으로 변화하고 있다"라며 "제일벽지는 각자만의 스타일을 더한 일과 휴식, 즐거움을 결합해 흥미진진한 복합 공간을 완성해보기를 제안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도 그 일환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제일벽지는 지난 6월 30일 자로 케이에스벽지(KS벽지)와 함께 케이에스더블유에 흡수합병 됐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