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 전문 브랜드 퍼피유가 6단계 2중 헤파필터로 미세먼지 발생을 차단하는 무선청소기 ‘T12 Plus Rinse’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퍼피유 제공
./퍼피유 제공
10월 공식 출시할 예정인 ‘T12 Plus Rinse(2in1 무선청소기)’는 회전식 물걸레 무선 진공청소기로 0.3um 미세먼지까지 차단한다. 듀얼 롤러 브러시를 장착해 번거로운 롤러 교체 없이 거의 모든 재질의 바닥에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신 M55 BLDC 모터와 일직선 에어트랙을 통해 185AW에 달하는 몬스터 파워 흡입력을 자랑한다. 배터리는 최장 7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 OLED 디스플레이가 각종 설비 상태를 표시해주며,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을 통해 청소를 하는 동안 물걸레 브러시가 촉촉함을 유지한다. 3단계 물 분사 조절 버튼을 이용해 바닥 오염상태에 따른 맞춤 청소가 가능하다.

앞서 선보인 2021년 모델 ‘T12 Home(2in1 무선청소기)’는 프리미엄 물걸레 진공청소기로 쿠팡에서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은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을 갖췄으며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다. T12 Plus Rinse와 같은 스마트 적외선 먼지 감지 시스템으로 흡입세기를 자동으로 조절 가능하며, 자석 부착식 먼지통을 한 손으로 가볍게 탈착해 분리 가능하다.

퍼피유는 온라인 유통 채널(한국의 경우 쿠팡)을 통해 86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