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슈어(SHURE)의 공식 수입사 삼아사운드가 슈어의 2세대 완전 무선 이어폰인 ‘AONIC 215 TW2(True Wireless 2)’를 출시한다.

‘AONIC 215 TW2’는 지난해 출시한 ‘슈어 AONIC 215 트루 와이어리스 사운드 아이솔레이션(True Wireless Sound Isolation, AONIC 215 TW)’ 모델에서 음질과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제품이다.

슈어 AONIC 215 TW2 완전 무선 이어폰 패키지 구성 / 슈어
슈어 AONIC 215 TW2 완전 무선 이어폰 패키지 구성 / 슈어
음악 감상은 물론, 출퇴근 및 활동적인 운동 등에 적합한 AONIC 215 TW2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크기에 안정적인 착용감과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슈어의 축적된 음향 기술을 바탕으로 원음에 가까운 선명한 사운드와 깊은 베이스를 겸비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2세대 모델에는 최대 37데시벨(㏈)의 불필요한 소음 및 노이즈를 차단하는 ‘사운드 아이솔레이팅(Sound Isolating)’ 기술을 적용, 고품질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이 기술은 필요시 버튼을 누르면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퀄컴 aptX, AAC, SBC 등 다양한 오디오 코덱을 지원하며, 블루투스 5.0 무선 기술을 통해 안정성을 높이고 최대 10M의 무선 범위를 제공한다. IPX4의방수 등급으로 운동이나 액티브한 실외 활동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 스테레오 통화 음질도 제공하며, 사용자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하드웨어 이퀄라이저(EQ)를 지원한다.

간편한 버튼 조작을 통해 볼륨 조절, 오른쪽/왼쪽 개별 사용과 포즈 플러스(PausePlus)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배터리는 최대 32시간의 재생 시간(배터리 케이스 포함)을 지원한다.

또한, 슈어는 기존 슈어의 유선 이어폰을 간편하게 무선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2세대 어댑터 ‘RMCE-TW2 트루 와이어리스 시큐어 핏(True Wireless Secure Fit)도 함께 출시한다.

에두아르도 발데스(Eduardo Valdes) 슈어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은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최상의 사운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컴팩트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호환성을 제공하는 청취 경험을 원한다"라며 "AONIC 215 TW2 출시를 위해 스테레오 통화, 볼륨 조절, 땀과 물에 대한 저항성, 유연한 호환성 등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것에 귀를 기울였다"라고 말했다.

슈어 AONIC 215 TW2는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고 가격은 31만8000원이다.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슈어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슈어 캠핑 의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함께 선보인 2세대 무선 어댑터 ‘RMCE-TW2 트루 와이어리스 시큐어 핏’은 23만9000원이며, 10월 초 출시 예정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