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TENGA)는 론칭 17주년을 기념해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14일까지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텐가코리아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99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텐가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오리지널 버큠 컵 1개를 증정한다.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은 ‘성기를 대상화하지 않는다’라는 텐가의 기업 철학이 담긴 대표 아이템이다.

프로모션 이미지. / 텐가코리아
프로모션 이미지. / 텐가코리아
텐가는 ‘성을 양지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으로 바꾸어 간다’라는 비전 아래, 많은 이에게 건강한 성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2005년 7월 7일 남성용 일회용 셀프 플레저 ‘텐가 스탠다드 컵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이후 현재까지 세계 72개국에서 200여종의 아이템을 판매했다. 지난해 12월에는 세계 누적출하 수 1억개를 넘어섰다.

스탠다드 컵 시리즈는 텐가의 창업자이자 현 대표인 마츠모토 코이치가 1년 6개월여 동안 자체 개발한 진공 효과를 접목시켜 5가지 라인업으로 출시했다. 출시 1년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텐가가 오랜 기간 사랑받는 이유는 훌륭한 제품뿐만 아니라 텐가의 철학에 공감하는 소비자가 많았기 때문이다"며 "텐가는 전세계 사람들의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