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가 필립스 대표 혼수 가전을 최대 50% 할인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이달 24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필립스 웨딩 프로모션은 예비 신혼 부부에게 꼭 필요한 청소기, 믹서기, 다리미 등의 혼수 가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새로운 시작을 지원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프로 청소기, 필립스 최고급 라인의 아방세 믹서기, 사용이 간편한 핸디형 스팀 다리미 컴팩트 터치 등을 포함한 6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필립스 청소기 파워프로(모델명 FC8761/01, 50% 할인)는 혁신적인 에어로씰 노즐과 고성능 파워싸이클론 기술로 동급 제품 대비 최대 40% 더 뛰어난 청소 효과를 자랑하는 유선 청소기다. 고성능 HEPA-13 필터를 탑재 해 곰팡이균, 알레르기 항원, 박테리아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미세 먼지를 99.95%까지 걸러내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을 돕는다.

 

 

▲ 필립스가 예비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대표 혼수 가전을 최대 50% 할인한다.(사진=필립스전자)

 

필립스 주방 가전의 최고급 라인인 아방세 믹서기(모델명: HR2096/00)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아방세 믹서기는 800W의 강력한 파워 모터와 필립스만의 딥블렌딩 시스템이 적용돼 과일 씨까지 분쇄하는 막강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본체에 견고하고 위생적인 2L 유리 용기를 사용해 모던하고 깔끔한 주방을 꿈꾸는 신혼 부부의 필수 가전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또한, 캡슐 모형의 일체형 케이스로 간편하게 보관하고, 맞춤형 스팀 분사 기능으로 다림질의 효율성을 높인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컴팩트터치(모델명 GC420/05)도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웨딩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의 필립스 제품을 구매한 예비 신혼 부부에게는 12만원 상당의 죠셉죠셉 도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청첩장 혹은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