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이 공개됐다.(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배우 강혜정의 아버지와 남동생의 얼굴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하루가 외할아버지, 외삼촌, 아빠 타블로와 함께 소래포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하루는 외할아버지, 외삼촌과 함께 소래포구 어시장을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공개된 강혜정 아버지와 남동생은 강혜정을 닮아 뚜렷한 이목구비와 선굵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하루 외할아버지는 "물고기 잡는 것도 재미있고 맛있어서 좋다" 며 하루와 똑같은 물고기 사랑을 보였다. 삼촌인 강혜정 동생도 "하루 성향이 아버지와 비슷하다"며 놀라워했다. 강혜정은 "아버지가 평소에 외로운 취미인 낚시를 좋아하는데 하루가 함께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해, 하루의 성향이 외할아버지를 닮았음을 전했다.

 

한편, 장인이자 하루의 외할아버지가 타블로의 손을 꼭 잡고 소래포구를 거닐자, 타블로는 "아버지 이후로 처음" 이라며 감격스러워 하기도 했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에 네티즌들은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훈남 가족이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하루가 외할아버지 성향을 닮았구나",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장인이랑 사위랑 훈훈하다", "강혜정 아버지 남동생 공개, 하루 삼촌 뚜렷한 외모 인상적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