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01.22 09:15 | 수정 2015.01.22 09:44
[IT조선 차주경]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는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철학과 비전, 사회공헌활동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성 보고서’를 발간한다.  

이번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한국후지제록스의 활동과 성과를 다양한 사례와 함께 객관적인 수치 및 지표로 정리했다. 업계 최초 3년 연속 폐기 제로를 달성한 개발생산본부 임직원의 인터뷰를 통해 99.9% 재자원화라는 성과를 일궈내기까지의 노력도 소개된다.
 
한국후지제록스 지속가능성 보고서 (사진=한국후지제록스)
한국후지제록스 인천개발생산본부는 자체 자원순환 시스템을 통한 환경 공로를 인정받아 ‘2014 자원순환 선도기업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대표이사 사장은 “고객, 임직원, 거래처, 지역사회에 이르기까지 한국후지제록스의 사업 영역 전반에서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유하고 앞으로도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고 발전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의 ‘지속가능성 보고서 2014’는 한국후지제록스 홈페이지(www.fujixerox.co.kr)에서 PDF 파일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