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식품건조기 및 고성능 블렌더 전문 기업 리큅(L’EQUIP)이 강력한 분쇄력의 ‘RPM 프리미엄 블렌더(LB-32HP Premium)’를 CJ오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리큅
사진=리큅
 
오는 8월 1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CJ오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를 통해 판매되는 ‘RPM 프리미엄 블렌더’는 블렌더 컵(Jar) 속 분쇄 사각지대를 없애 더욱 강력해진 분쇄력을 제공 해 준다. 또한 최대 3.2마력의 강력한 모터 파워와 블렌더 컵 하단부를 곡면으로 디자인하고 칼날 각도를 변경해 분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정교한 분쇄력을 결정 짓는 칼날 부분은 정밀주조법으로 제조해 견고함을 높여 내구성을 강화했다.
 
리큅은 본격적인 주스 시즌을 맞이해 블렌더 구매를 고려하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CJ오쇼핑 방송 ARS 자동주문 이용 시 10% 할인, 카드 일시불 결제 시에는 2만 원 할인, 그리고 무이자 12개월 혜택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파사바체 유리저그(물병) 0.5L 2개와 1L 1개가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가정에서 건강 주스를 보다 손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블렌더 쿡북 한 권을 추가 증정한다. 
 
리큅 관계자는 “RPM 프리미엄 블렌더는 강력한 모터의 힘, 그리고 더욱 정교해진 칼날이 적용된 획기적인 제품으로 단단한 얼음도 쉽고 빠르게 갈아준다”면서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주스 레시피 정보도 얻고 특별한 구매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