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소, ‘헬로키티 대축제’ 열다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10.20 16:59 | 수정 2015.10.20 17:07

[IT조선 박철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산리오 코리아(Sanrio Korea)와 제휴를 맺고 ‘헬로키티(HelloKitty) 대축제' 프로모션을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  

블소 이용자는 게임 내 일일 퀘스트 '심쿵한 모험'을 수락 후 ‘얼어붙은 버섯 동굴’ 던전을 공략하면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와 '빨간 사과'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헬로키티 보물 주머니’에는 ‘헬로키티 분홍천사냥’ 등 헬로키티의 소환수용 머리장식, 날개, 의상 그리고 빨간 사과 등이 담겨 있다. 빨간 사과를 수집하면 '헬로키티 얼굴 장식·풍선 머리띠', '빛나는 칠각 보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소 헬로키티 대축제

이벤트 기간 중 '심쿵한 모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키보드’와 ‘헬로키티 세이 거실화’도 받을 수 있다. 제휴를 기념해 ‘헬로키티 심쿵 패키지’와 ‘헬로키티 매력 패키지’ 아이템을 출시한다. 패키지는 각각 헬로키티 컨셉의 의상 및 장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5월 판매한 헬로키티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가 재구매 시 선물용 의상 아이템을 받는다. 이를 선물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포토 패키지, 거실화, 텀블러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헬로키티 카페’(서울 홍대, 서울 명동, 제주아일랜드) 블소 메뉴를 구매하면 블소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헬로키티 공식 매장인 '산리오 기프트 게이트'(서울 코엑스몰, 서울 롯데월드몰, 수원AK백화점)에서 물건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아이템을 받는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