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카아이티 ‘QAD 익스플로러 2015’ 성료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5.11.02 15:29 | 수정 2015.11.02 15:39

[IT조선 유진상] 글로벌 ERP 솔루션 QAD ERP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오르카아이티(대표 배춘기)는 지난 10월 30일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QAD 클라우드(Cloud) ERP와 SCM 위험 관리’를 주제로 한 QAD 익스플로어(Explore) 2015’가 성료했다고 밝혔다.

오르카아이티가 지난 10월 30일 QAD 익스플로어 2015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오르카아이티가 주최하고 QAD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는 QAD 클라우드 ERP를 비롯해 SCM 위험 관리 방법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세션으로 진행됐다.

첫 세션에는 ‘클라우드-전략적 선택’을 주제로 스테판 드 하르 QAD 남아시아 부사장이 발표에 나섰다. 그는 차별화된 QAD 클라우스 서비스를 통해 효과적인 기업으로 변화와 전략적인 선택을 통해 비즈니스 차별화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스테판 드 하르 QAD 남아시아 부사장


이어 테리 오니카 오토모티브 QAD 이사는 ‘SCM 위험 관리’를 주제로 발표했다. 모든 산업으로 확산이 검토되는 MMOG/LE(Materials Management Operations Guidelines/Logistics Evaluation)와 관계된 SCM 위험 관리 사례를 제시했으며, QAD 솔루션은 모든 산업에서 필요하고 요구하는 최적의 선진 모범 기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테리 오니카 오토모티브 QAD 이사
 
0
부산세계박람회
2030부산엑스포
lg전자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