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32인치 ‘일체형 PC 케이스’ 사면 사운드바 스피커 증정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6.27 14:19
컴퓨터 주변기기 및 올인원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 구매자에게 사운드바 스피커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가 자사의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스피커(사진 아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마이크로닉스 제공
6월 27일부터 7월 31일까지 행사 기간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를 구매하면 전원에게 브리츠(Britz)의 사운드바 스피커 'BA-R9'를 증정한다. 브리츠 BA-R9 사운드바 스피커는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와 딱 맞는 크기에 내장 스피커보다 더욱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해 사운드 품질을 더욱 업그레이드시켜준다.

행사 모델인 마이크로닉스 32인치 풀HD 일체형 케이스는 일반 데스크톱 규격의 부품을 그대로 사용해 일체형 PC를 구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일체형 PC만의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멋지고 세련된 디자인, 깔끔한 케이블 정리 등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일반 조립 PC처럼 자유로운 부품 선택과 조립이 가능하고 강력한 게이밍 성능도 갖출 수 있다.

또한 32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에 화면 보호를 위한 견고한 강화유리를 기본으로 탑재해 일반 가정과 사무실 등은 물론 PC방 환경에도 어울린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