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K쇼핑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진행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8.12 10:49
T커머스 K쇼핑을 운영하는 KTH가 KT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K쇼핑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8월 11일, 보라매 사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KTH가 ‘K쇼핑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8월 11일, 보라매 사옥에서 개최했다. / KTH 제공
KTH는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장려하기 위해 지난 4월 25일부터 6월 8일까지 KT그룹사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K쇼핑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엄정한 심사 과정을 통해 디자인 부문 5건과 아이디어 부문 2건의 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이뤄진 이번 공모전에는 최종 112건(디자인 부문 64건,아이디어 부문 48건)이 출품됐으며, 두 차례의 다각적인 평가를 거쳐 K쇼핑 캐릭터를 최종 선정, 수상자에게는 최대 700만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졌다. 시상식은 KT 및 KTH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KTH 오세영 사장이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우승 상금을 전달하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공모전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김형근 KT 그룹디자인정책팀 대리는 "K쇼핑만의 차별화된 이야기를 담는 한편 호감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을 위해 수없이 고민했다. K쇼핑 브랜드 마크에서 영감을 얻은 캐릭터 'One-Luv'로 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K쇼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