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오픈 뉴스룸 '테크카페'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6.08.22 08:44
조선미디어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매체 IT조선(대표 우병현)이 고정석을 없앤 자유로운 업무 스타일의 오픈 뉴스룸 '테크카페'를 열었다.
IT조선이 오픈 뉴스룸 ‘테크카페' 문을 열었다. / 김형원 기자
고정 사무공간을 할당한 기존 사무실과 달리 카페 형태로 고정석을 없애고 자유롭게 근무하는 이 곳 테크카페는 ICT 기업의 신기술과 신제품 홍보의 장은 물론 관련 종사자들이 첨단 트랜드와 최신 기술을 나누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테크카페’는 고정석이 없어 원하는 자리에서 자유롭게 업무를 즐길 수 있다. / 차주경 기자
7월말 문을 연 테크카페는 최신 IT신제품과 해외 인기 제품을 비롯해 개인 소장품 등 ICT 관련 첨단 인기 디바이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최신 게이밍PC와 기어, VR기기를 비롯해 PC 및 주변기기, 음향가전 및 소형가전, 키덜트 제품 등이 체험존에 꾸며질 예정이다.

‘테크카페'에 마련된 게이밍존. 로지텍 G29 레이싱 컨트롤러를 비롯해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와 제닉스의 게이밍 의자인 아레나엑스 등으로 구성됐다. / 김형원 기자
IT관련 종사자 및 조선미디어그룹 임직원, 매주 목요일 IT조선 연결지성센터에서 진행하는 인사이트 셰어링 참가자들은 테크카페에 전시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과 관련해서 일부 제품의 경우 이 곳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특가 판매 및 공동 구매 이벤트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테크카페'는 인터뷰, 오픈박스 등 영상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는 촬영존도 마련되어 있다. / 김형원 기자
테크카페는 신제품 홍보가 필요한 업체들의 최신 제품 전시가 가능하며, 향후 신제품과 관련한 라이브 방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지원, 고객과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ICT관련 업체들의 소규모 모임 공간으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IT조선 테크카페는 조선미디어그룹이 밀집한 서울 중구 세종대로 지역내 태성빌딩 3층에 위치했다. 방문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