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8] 넥슨,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 일정 공개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1.12 17:25
넥슨은 ‘지스타2018’ 인플루언서 부스 ‘넥슨 스튜디오(NEXON STUDIO)’ 방송 일정을 12일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2018’에서 넥슨은 300부스를 마련하고, 입구 정중앙에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를 운영한다.

‘대도서관’, ‘도티’, ‘울산큰고래’, ‘테스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며, 넥슨 출품작들의 리뷰뿐만 아니라 개발자와 함께하는 게임 이야기, 출품 게임에 대한 인터뷰 등으로 보다 전문화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스타2018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넥슨 스튜디오)’ 방송 일정. / 넥슨 제공
먼저, ‘대도서관’과 ‘테스터훈’은 4일간 각각 두 차례에 걸쳐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의 체험기를 비롯해 부스 현장 인터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큰고래’는 PC온라인게임 ‘드래곤하운드’의 개발자 인터뷰와 게임 시연을 함께 한다.

‘도티’는 캐주얼 액션 게임 ‘런닝맨 히어로즈’의 다양한 모드를 시연하며 현장 유저들을 맞이한다. 또한, 클래식 명작 IP 기반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마비노기 모바일’과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의 현장 생중계도 진행하여 ‘지스타’를 즐기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 밖에도, ‘겜브링’, ‘선바’, ‘짬타수아’, ‘휴지’ 등 인플루언서들이 촬영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테일즈위버M’, ‘스피릿위시’, ‘드래곤하운드’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이번 ‘지스타’에서 넥슨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시연한 방문객에게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35종의 쿠폰을 게임 쿠폰앱 ‘쿠퐁’을 통해 제공한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