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썸머코퍼레이션 e커머스 앱 ‘원밀리미터’ 기능 확장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18.12.10 11:33
블랭크코퍼레이션은 커머스기반 IT 자회사 썸머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한 e커머스 전용앱 '원밀리미터(1MM)'의 기능을 확장하고, 쇼핑몰 사업자에게 무료로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원밀리미터’는 e커머스 플랫폼 환경에 최적화된 플러그인(Plug-in)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고객의 구매전환율, 쇼핑몰 체류시간을 극대화해 사업자의 쇼핑몰 운영을 돕고, 소비자의 온라인·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것이 핵심이다.

현재 블랭크의 자사몰을 비롯해 임블리(IMVELY), 윙블링(wing bling) 등 1950여 개 쇼핑몰에서 ‘원밀리미터’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e커머스 전용앱 '원밀리미터(1MM)'. / 블랭크 제공
원밀리미터 주요 솔루션은 7가지다. 상품의 옵션 별 판매율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구매옵션선호도’와 프로모션의 기간 정보를 카운트다운으로 보여주는 ‘할ㅆ인카운트다운’, 주문 시점부터 배송일정을 알려주는 ‘배송알림배너’ 등 위젯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쇼핑몰에서 같은 페이지를 보고 있는 소비자의 규모 및 동시간 결제 중인 규모를 보여주는 ‘카운트 2종’과 스크롤 시에도 상세페이지의 주요내용을 보여주는 ‘상세페이지 상단 설명 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UI/UX 최적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정인 썸머코퍼레이션 대표는 "해외의 경우 우커머스, 쇼피파이 등 다양한 플러그인 서비스로 e커머스 플랫폼이 동반성장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는 원밀리미터가 대표 서비스가 되어 모든 e커머스 플랫폼의 흥행 가능성을 높일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말했다.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