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판매경로 '확대'...“CJ몰·롯데온·하이마트 연동”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0.08.26 11:20
카페24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들이 ‘CJ몰, 롯데온,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등 대형 기업의 온라인몰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 상품 판매를 할 수 있게 됐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신규 판매경로 3곳을 추가 연동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연동된 곳은 국내 대형 유통업체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몰로 ▲310만여 개의 상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플랫폼 ‘CJ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롯데그룹 계열사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 ▲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등이다.

카페24는 지난해 6월 쓱(SSG)닷컴, 올해 5월 이마트몰 등 대형 온라인몰 연동을 지속해서 확대해왔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자사몰 뿐만 아니라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편집숍 등 외부 마켓에도 손쉽게 상품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카페24는 쿠팡, G마켓, SSG닷컴, 쇼피 등 다양한 국내외 마켓플레이스와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연내 최대 5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켓통합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다양한 판매경로를 쉽고 빠르게 확보하는 것이 매출 상승의 지름길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의 판로 확대를 위한 서비스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진 기자 communication@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