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3세대 갤럭시Z 시리즈의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을 9월말 추첨제로 한정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협업해 선보이는 3세대 갤럭시Z 시리즈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 / 삼성전자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협업해 선보이는 3세대 갤럭시Z 시리즈 톰브라운 스페셜 에디션 / 삼성전자
1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3세대 갤럭시Z 시리즈에서도 패션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2020년 2월과 8월 각각 갤럭시Z 플립과 갤럭시Z 폴드 2 출시 당시 고급형인 톰브라운 에디션을 판매한 바 있다. 갤럭시Z 폴드 2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당시에는 5000대 한정수량을 추첨제로 판매했는데 23만명의 응모자가 몰렸다.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이 3세대 갤럭시Z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은 삼성의 최첨단 기술력과 톰브라운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을 두루 담았다.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화이트 색상으로 갤럭시Z 시리즈 전반에 적용됐다.

갤럭시Z 시리즈의 힌지에는 빛의 반사 효과를 잘 느낄 수 있도록 유광 실버 색상이 적용됐으며, 가죽 케이스에는 정교한 박음질 디테일을 더해 톰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을 표현했다.

갤럭시Z 폴드 3 톰브라운 에디션과 갤럭시Z 플립3 톰브라운 에디션의 한정판매는 일부국가에서 진행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12일 오전 9시부터 추첨방식 응모를 진행한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