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청주점’ 23일 공식 오픈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1.12.09 18:47
컴퓨터 게이밍 주변기기·의자·책상 전문 브랜드 제닉스가 자사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의 청주점을 오는 2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청주점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1순환로 340에 위치한다. 제닉스의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이어폰 등 게이밍 주변기기와 게이밍 의자, 책상 등 가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현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닉스 프리미엄 스토어 청주점 오픈 기념 이벤트 배너 / 제닉스
제닉스는 프리미엄 스토어 청주점 오픈과 함께 2022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행사 시간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전원에게 제닉스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오픈일로부터 약 한 달 동안 전 품목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현장을 방문해 제닉스 제품을 구매하면 100% 당첨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행사 기간 프리미엄 스토어 청주점에서 모니터와 PC 본체를 구매하면 제닉스의 게이밍 마우스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NS 해시태그와 사진 업로드 인증 시 여행용 목 쿠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각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

제닉스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토어 청주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경품 뽑기 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여행용 목 쿠션이나 마우스패드뿐만 아니라 게이밍 책상과 의자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라며 "청주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