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할인축제 빅스마일데이 개최…신세계 연계로 판 키워

북마크 완료!

마이페이지의 ‘북마크한 기사’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한 기사 보러가기 close
입력 2022.05.16 17:41
지마켓글로벌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16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신세계 그룹 편입 이후 처음 진행하는 것이다.

G마켓과 옥션은 역대급 빅스마일데이 전용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보락 ▲로레알 ▲농심 ▲제과3사 연합(롯데제과·오리온·해태제과) ▲휠라 ▲리바트 등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스폰서쉽 브랜드도 지난해 3개에서 올해 6개로 늘렸다. 그 외에도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아모레퍼시픽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난해 5월과 비교해 10% 참여 브랜드가 늘었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 지마켓글로벌
4일에 1번씩 G마켓과 옥션에서 3장씩 제공했던 할인 쿠폰을 4장씩으로 확대했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할인 쿠폰과 최대 3만원, 1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쿠폰 3종에, 올해는 최대 1만원 할인쿠폰 1장을 추가로 더 발급한다.

라이브방송은 기존 12회에서 총 16회로 확대 편성했다. 1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장사의 신동 ‘스마일클럽 편’에는 기존 출연진인 신동 외에 스페셜 게스트로 광희가 출연해 스마일클럽을 위한 특가 상품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올해 상반기 빅스마일데이는 신세계 그룹사가 힘을 합쳐 규모감을 키우고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마련했다"며 "5월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소비심리가 살아나는 시점에 진행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최대한 혜택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SG닷컴은 16일부터 27일까지 ‘SSG 스마일데이’ 이름으로 빅스마일데이를 함께 한다. 최대 20% 할인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이고 대표 브랜드 및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 하루 2번 한정수량으로 진행하는 타임딜과 매일 오늘의 브랜드 1곳을 선정해 신상품과 특별 혜택을 안내하는 코너 등 특가 상품과 브랜드도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기간 W컨셉은 ‘빅스마일데이 in W컨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6시 2번 룰렛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 등 6종 랜덤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여름 준비를 위한 티셔츠, 샌들과 슬리퍼, 스윔웨어 등 패션 상품을 제안하고 이에 적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12% 장바구니 쿠폰도 발급한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0
주요 뉴스
지금 주목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