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등 3사가 ‘따가운 햇빛,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피하자!’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따가운 햇빛,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피하자!’ 프로모션 이미지 / 명성코퍼레이션
‘따가운 햇빛, 인텔 정품 CPU와 함께 피하자!’ 프로모션 이미지 / 명성코퍼레이션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과 관련한 퀴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정답을 맞힌 참여자에게는 피자헛, 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명성코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 ‘IT정보포털’을 통해 가능하며, 응모 기간은 19일까지다.

‘인텔 정품 CPU’란 인텔에서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를 통해 판매하는 제품을 말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사용자로 등록을 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을 통해 편리한 3년 무상 AS 혜택을 받는다. 또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인텔 정품 CPU를 통해서 업무용 PC, 게임용 PC 등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로 맞추기 쉽다. 정품 CPU를 구매하고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