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이 로봇청소기 브랜드 ‘Dreame(드리미)’의 프리미엄 모델 ‘W10 Pro’ 국내 출시와 함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로, ‘오늘의집’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를 통해 정상가의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 물걸레와 브러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 받을 수 있다.

코오롱글로벌이 국내 첫 런칭하는 ‘W10 Pro’라인은 진공 청소와 물걸레청소가 함께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물걸레 청소 기능 및 AI 스마트 자동 세척, 관리에 특화돼 있다.분당 180회로 고속 회전하는 듀얼 회전식 물걸레를 탑재해 손걸레질과 유사한 힘(10N 뉴턴)으로 바닥을 눌러 찌든 때와 얼룩까지 닦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바닥 청소를 마친 후 기기가 셀프 워시 베이스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물걸레 패드가 세척되고 뜨거운 공기로 열풍 건조되어 악취 발생 및 곰팡이, 박테리아 증식을 방지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코오롱글로벌 윤장원 유닛리더(unit leader)는 "W10 Pro 모델은 이미 해외에서 출시돼 유명한 제품이고, 로봇청소기 카페를 중심으로 출시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 줄 것"이라며 "이번 코오롱글로벌의 정식 런칭을 통해 그동안 직구 제품을 이용하면서 겪었던 사용자 언어 및 A/S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오롱글로벌은 최대 5300 Pa 흡입력을 자랑하는 ‘L10s Ultra’ 출시도 올해 안에 예정해 놓고 있다. 국내 정식 런칭을 앞둔 드리미 로봇청소기 ‘W10 Pro’와 ‘L10s Ultra’ 모델은 모두 한국어를 지원하며 코오롱글로벌이 개설한 국내 28개의 지점 전국망을 통해 언제든지 A/S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