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은 디바이스 관련 신제품과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아볼 수 있는 ‘주간 디바이스’ 코너를 운영합니다. 2월 셋째 주 한 주간 소식을 모았습니다. [편집자주]

◇ 야마하,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

야마하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 /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 /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뮤직코리아의 데일리 무선 이어폰 ‘TW-E3C’는 아티스트가 표현하고자 하는 사운드를 가장 유사하게 구현하는 트루 사운드 기술과 작은 볼륨에서도 저·고음역대의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리스닝 케어 기술이 적용됐다.

전화 통화 시, 주변 소음은 억제하고 목소리는 또렷하게 표현하는 ‘퀄컴 클리어 보이스 캡처’로 통화 품질도 우수하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4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TW-E3C는 그린, 블루, 베이지, 레드, 그레이, 블랙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야마하는 오는 20일부터 와디즈 펀딩으로 판매하며 해당 기간 내 특별 할인가를 제공한다.

◇ 로지텍,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

로지텍의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 / 로지텍
로지텍의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 / 로지텍
로지텍의 오버이어형 블루투스 헤드셋 ‘Zone Vibe 100’은 185g의 가벼운 무게에 통풍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메모리폼 소재의 이어 쿠션을 갖췄다. 헤드 밴드 사이즈도 조절할 수 있다.

40mm 드라이버를 통해 왜곡 없는 사운드를 깔끔하게 전달하며, 로지튠 소프트웨어를 통해 마이크 레벨, 사이드 톤, EQ 등을 조절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했고, 플립 앤 뮤트 기능으로 간편하게 음소거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하다.

Zone Vibe 100은 최대 2대의 디바이스와 멀티 페어링할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20시간, 마이크를 함께 사용할 시에는 최대 18시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그래파이트, 오프화이트와 로즈 핑크 등 총 3가지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 커세어, HS65 와이어리스 게이밍 무선 헤드셋

커세어 ‘HS65 와이어리스 게이밍 무선 헤드셋’ / 커세어
커세어 ‘HS65 와이어리스 게이밍 무선 헤드셋’ / 커세어
커세어의 초경량 초저지연 무선 헤드셋 ‘HS65 와이어리스 게이밍 무선 헤드셋’은 저지연 2.4GHz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해 PC, 음향 장비 등 모든 장치에서 편안한 청음 경험을 제공한다.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HS65 무선 헤드셋은 소나웍스 사운드ID를 통해 고급 오디오 커스텀 설정이 가능하다. PC 및 맥에서 돌비 오디오 7.1 서라운드 채널을 지원한다.

HS65 무선 헤드셋은 ‘초저지연 전방향 마이크’를 탑재했다. 배터리 수명은 24시간이며 무게는 275g이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조상록 기자 jsrok@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