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윈도우비스타 정식 출시에 맞춰 와콤 펜 태블릿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대 고객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와콤은 우선 황금 돼지해를 맞아 “황금 돼지를 잡아라”라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 금일부터 3월 15일까지 와콤 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황금 돼지 저금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제품 박스의 응모번호를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8명을 추첨하여 순금 황금 돼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와콤 제품(그라파이어4, 인튜어스3, 액정 태블릿)을 구매 시에 기존에 사용하던 태블릿 제품(타사 제품 포함)을 반납 하면 최대 4만원까지 보상하는 ‘보상 교환 프로모션’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보상 해당 제품 및 보상 가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경품 행사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들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 가서 제품 등록 및 사용자 등록을 한 후에 <기타 의견이나 제안>란에 제품 전면에 있는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3월 23일 와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선물은 황금 돼지 순금 2돈 (3명), 황금 돼지 순금 1돈 (5명), 황금 돼지 순금 반돈 (10명), 문화상품권 2만원(30명), 문화상품권 1만원(70명)이다.

 

다나와 이준문 기자 jun@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jm_lee>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