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www.duowed.com)의 웨딩컨설팅 브랜드인 듀오웨드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제6회 듀오 웨딩페어’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굴지의 웨딩 관련 업체 70여곳이 총출동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웨딩 전반에 걸친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듀오 웨딩페어는 듀오웨드의 엄선된 제휴 업체가 참가, 예비신랑신부의 만족도가 90%에 달하는 명품 웨딩페어로 명성이 자자하다.

전문 웨딩 플래너의 1:1 맞춤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는 ‘듀오 웨딩페어’는 쾌적한 관람을 위해 1회 때부터 100% 사전예약제를 고수하고 있으며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200쌍의 커플만 참석할 수 있다. 이번 ‘듀오 웨딩페어’는 인기 연예인의 결혼식이 많이 열린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이 미리 결혼식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커플 즉석 사진 촬영과 소망트리 이벤트를 마련해 한샘 신혼가구, 허니문 여행권, 청첩장 제작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입장객 전원에게는 웨딩 잡지와 웨딩 다이어리를 비롯해 ‘메주와 첼리스트’의 장류 세트를 증정하며 웨딩 및 혼수 상담자들에게는 영화예매권, 화장품 등 행운의 선물이 들어있는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듀오웨드 손혜경 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회를 거듭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풍성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실속 박람회가 될 것"이라며 “예비 신랑신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듀오 웨딩페어는 최근 미혼남녀에게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라고 전했다.

신청은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을 통해 하면 된다.

 

다나와 진향희 기자 iou@danawa.com
기자블로그 <http://blog.danawa.com/hh_jin>

< 저작권자 (c)다나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