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인 피시뱅크21(www.pcbank21n.com 대표 강신대)은 24형 고품격 LCD 모니터 'PBM-V240HDM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DCP(고대역폭 디지털 복사 보호)가 지원되어 다양한 외부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하며, 성능과 디자인 등 모든 면에서 24형 프리미엄 제품으로 진정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대형화면을 자랑한다.

PBM-V240HDMI는 최고화질을 구현하는 삼성 S-PVA 패널을 장착하였으며, HDCP가 지원되는 HDMI에서 분리한 DVI 커넥터를 통해 떨림이 적은 고품질 이미지 및 고화질 컨텐츠를 고품격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을 더욱 명확하게 볼 수 있는 DCR (Dynamic Contrast Ratio) 기술을 적용하여 게임, 비디오 모드에서 DCR 기능을 작동시키면 2000:1 의 명암비를 구현해 주므로 어두운 장면과 검정색 계열의 색상을 뚜렷하게 표현하고, 모든 색상을 완벽하게 재현해 줄 수 있는 고화질 모니터이다.

또한 화면을 Portrait로 사용할 수 있는 피봇 기능을 비롯하여 틸트와 엘리베이션까지 지원되는 다기능 스탠드를 채용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인 제품이다. 178도의 광시야각, 6ms(G/G)의 반응속도, 색상 정확도와 일치성을 보증하는 2000:1 동적명암비, 500칸델라의 밝기, 1920X1200 (WUXGA)의 고해상도를 지원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 기사 정정 : PC뱅크 측의 요청에 의해 USB 허브 지원 부분은 삭제합니다. 이 모델은 USB 허브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c)다나와>
이 저작물은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