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제 신상품체험 전시장 샘플랩(www.mysamplelab.com)이 9월17일 정식 오픈하며 '지갑 없는 무료 쇼핑시대'를 공표했다.

회원제 신상품체험 전시장인 샘플랩은 회원가입을 한 후 전시장을 방문할 때마다 신상품을 무료로 5개에서 최대 10개까지 가져갈 수 있으며, 회원들은 무료로 제품을 가져갈 수 있는 대신 온라인/모바일을 통해 전달되는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누구보다 빨리 신상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는 혜택이 있고, 기업 입장에서는 신상품에 대한 시장 조사를 타깃팅된 소비자로부터 스피디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데 강점이 있다. 샘플랩 전시장에 전시될 품목은, 생활용품, 음식료, 주방용품, 화장품, 전자제품 등 다양하다.

샘플랩 코리아의 김동현 대표는 “샘플랩의 탄생은 적극적인 소비자의 소비 패턴이 시장에 막대한 영향을 주는 현 시점에서 새로운 트렌드 세터들의 하나의 창구가 될 전망이다" 고 밝혔다.

샘플랩은 강남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내 파미에파크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예약제 시스템으로 방문을 원하는 소비자는 회원 가입 후 온라인(www.mysamplelab.com)또는 모바일(3825+인터넷)을 통해 방문 일시를 예약하면 된다.

다나와 김보미 기자 / poppoya4@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