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이하 산요코리아)는 금일 충전식 휴대용 손난로 에네루프 카이로(Eneloop Kairo) KIR-S3를 국내 출시 한다.

산요의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감성을 자극하는 둥글둥글하고 슬림한 타원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한 손에 딱 맞는 사이즈로 한층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여, 겨울철 스포츠를 즐기거나 추운 교실에서 공부하는 학생, 출퇴근 직장인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튬 이온 전지를 내장, 약 500회 재사용이 가능한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AC어댑터를 이용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여, 기존 핫팩을 뜨거운 물에 녹여야 하는 불편과, 라이터 오일/가스식 손난로 등의 제품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연료 주입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특히 기존 손난로 제품들의 경우 온도 조절이 자유롭지 못해 40~70도의 온도에서 발생하는 저온 화상의 위험성이 있었던 반면,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두 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과도한 온도 상승을 방지하는 안전 회로가 내장되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섬세한 곡선으로 세련되면서도 깜찍한 느낌의 디자인을 갖춘 이 제품은 톡톡 튀는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손색이 없으며, 화이트, 핑크,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겨울철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그 외, 전면의 LED를 통해 충전 및 전원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ON/OFF 버튼으로 손난로 기능이 필요할 때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산요는 Think Gaia를 기업 슬로건으로 삼고, 재사용이 가능한 2차 전지 분야에 오랜 동안 노하우와 기술력을 축적해왔다”며,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산요가 2차 전지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적용하여 실생활에 응용한 제품으로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산요 에네루프 카이로 KIR-S3는 온라인 쇼핑몰, 테크노마트, 용산전자상가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4만 7천원이다.

다나와 차주경 기자 / reinerre@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