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은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캐논의 최신 기종 포토프린터를 구입하고 정품등록을 한 고객에게 포토프린터 전용 인화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2008년 크리스마스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캐논코리아는 12월28일까지 캐논의 최신 포토프린터 모델인 ‘셀피(SELPHY) ES3’와 ‘셀피CP770’을 구입하고 캐논코리아 홈페이지(www.canon-ci.co.kr)를 통해 정품 등록한 고객에게 포토프린터 전용 인화지를 크리스마스 사은품으로 무료 제공한다. 사은행사 대상은 11월28일부터 소급 적용한다.

무료로 제공되는 포토프린터 전용 인화지는 셀피 ES3의 경우 4x6크기 사진 50매 인화가 가능하며, 셀피 CP770의 경우 4x6크기 총 72매(36매 인화지2팩 제공) 인화가 가능하다.

이번 사은 이벤트 대상 제품인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ES3와 셀피 CP770은 2008년 캐논이 내놓은 고기능, 컴팩트 모델로서 휴대가 간편하고 조작이 쉬워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폭넓은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포토프린터에 카메라를 직접 연결해 손쉽게 사진을 보정, 인화할 수 있고 제품 디자인도 간편하고 깔끔해 기계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 및 주부 사용자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하는 모임이나 행사가 많습니다. 캐논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사은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추억들을 사진으로 인화하고 감상하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캐논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다나와 차주경 기자 reinerre@danawa.com